2014년 진행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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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,606회 작성일 15-01-04 16:44본문
안녕하십니까?
2014년 지난 한해 동안 저희 비엔에스커뮤니케이션즈에서 진행했던 주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립니다.
[진료상담스킬업과정]
■ 분당서울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 교수진 대상 『진료상담스킬업과정』 Basic과정 & Advanced과정 개인별 피드백 및 워크숍 진행
■ 서울대학교병원 교수진 대상 『진료상담스킬업과정』 개인별 피드백 및 워크숍 진행
■ 동국대학교분당한방원 교수진 대상 『진료상담스킬업과정』 개인별 피드백 및 워크숍 진행
■ 대구파티마병원 임상과장 대상 『진료상담스킬업과정』 개인별 피드백 및 워크숍 진행
■ 인천한림병원 임상과장 대상 『진료상담스킬업과정』 개인별 피드백 및 워크숍 진행
■ 서울대학교병원 공공의료사업단 『2014공공보건의료인력 임상교육 임상탁월성과정 Project 』 중 서울의료원 및 적십자병원 『진료상담스킬업과정』 진행 착수
[의사의 커뮤니케이션 강의]
■ 서울대학교병원 신임교수진 대상 『Medical Communication Skill-up』 특강 진행
■ 서울대학교병원 인턴 대상 『신뢰 받는 의사의 하이터치 커뮤니케이션』 특강 진행
■ 서울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과 의료진 대상 『Complaint 상황에서의 소통 』 특강 2회 진행
■ 경희의료원 인턴 대상 『신뢰 받는 의사의 하이터치 커뮤니케이션』 특강 진행
■ 고려대학교 의료원 신임교수 대상 『신뢰 받는 의사의 하이터치 커뮤니케이션』 특강 진행
■ 이대목동병원 전임의 및 교수진 대상 『신뢰 받는 의사의 하이터치 커뮤니케이션』 특강 진행
■ 명지병원 교수진 대상 『신뢰 받는 의사의 하이터치 커뮤니케이션』 특강 및 『민원예방 및 대처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업과정』 3회 진행
■ 서울의료원 전공의 대상 『신뢰 받는 의사의 하이터치 커뮤니케이션』 특강 진행
■ 대한장연구학회 『신뢰 받는 의사의 하이터치 커뮤니케이션』 특강 진행
■ 서울대학교병원 공공의료사업단 『2014공공보건의료인력 임상교육 임상탁월성과정 Project 』 중 『신뢰 받는 의사의 하이터치 커뮤니케이션』 특강 4차수 진행
[모니터링 및 피드백 교육]
■ 이대목동병원 응급의학과 의료진 대상 『응급실 의사의 커뮤니케이션스킬업 프로젝트 』 : 응급실 의료진 개인별 동영상 모니터링 및 피드백 교육 진행
[서비스리더십 강의]
■ 이대목동병원 경영진 및 관리자 대상 『서비스리더십』 특강 진행
■ 메디시티대구 CS W/S 『병원 CS관리자의 서비스리더십』 특강 진행
■ 한국외식정보 2014 환대실천 전문 아카데미 대상 『서비스패러독스 시대의 서비스리더십』 특강 진행
[강사양성과정]
■ 경희의료원 사내강사 대상 『CS강사양성기본과정』 진행
■ 여의도성모병원 사내강사 대상 『사내CS강사역량강화과정』 진행 및 사내강사활용 동영상 개발
■ 보라매병원 사내강사 대상 『전사CS Basic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강사양성과정』 진행
■ 화순전남대병원 사내강사 대상 『CS강사양성기본과정』 진행
■ 고대안암병원 사내강사 대상 『CS강사양성기본과정』 진행
■ 서울의료원 사내강사 대상 『CS강사양성기본과정』 진행 및 사내강사활용 동영상 개발
[매뉴얼 개발]
■ 화순전남대학교병원 접점부서 『고객응대매뉴얼』개발 : 접점별 2차 FGI/최종원고작업/매뉴얼 내용 숙지를 위한 부서별 특강 7차수 진행
[내부고객만족 워크숍]
■ 서울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전 부서원 대상 『팀커뮤니케이션 향상 워크숍』 진행
■ 서울대학교병원 전공의 대상 『신뢰 받는 의료인의 비즈니스매너』 특강 4차수 진행
■ ㈜금강엔터프라이즈 전 직원 대상 『팀커뮤니케이션 향상 워크숍 』 2회 진행
[기타]
■ 서울대학교병원 신입직원 대상 『고객응대기본과정』 2차수 진행
■ 보라매병원 신규간호사 대상 『신입직원 CS입문과정』 진행
■ Hipex2014 컨퍼런스(Hospital Innovation & Patient Experience Conference 2014) 『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라. 신뢰받는 의료인의 하이터치 커뮤니케이션』 특강 진행
■ 아산병원 외래간호팀 대상 『신뢰받는 의료인의 하이터치커뮤니케이션』 특강 진행
■ 서울의료원 전직원 대상 『신뢰받는 의료인의 하이터치커뮤니케이션』 특강 진행
■ 제주신라호텔 접점직원 대상 『서비스패러독스 시대의 서비스제공자의 역량』 특강 3차수 진행
지난 한해도 뜻깊은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좋은 기회 주신 고객사에 감사드립니다.
경력이 쌓일수록 기본을 잊지 않되 새로움을 추구하는 성실한 파트너로서 저희의 성심을 다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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